서울관광재단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TV 개국 4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 2019년 4월 23일 개국, 4주년 맞이 전 세계 구독자들과 소통
- 코로나19 엔데믹으로 관광 활성화 시점을 고려한 비짓서울 홍보 나서
- 2022년 서울의 액티비티, 산, 골목 등을 주제로 다양한 영상 송출 예정
□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비짓서울TV)’의 개국 4주년을 맞아, 약 45만명의 전세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벤트는 개국 기념일인 4월 23일 토요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또한 증정할 계획이다.
○ 2019년 4월 23일에 개국한 ‘VisitSeoul TV(비짓서울TV)’은 그간 서울의 관련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정보와 소식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서울의 매력을 글로벌 구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 이번 ‘VisitSeoul TV(비짓서울TV)’의 개국 4주년 기념 이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서울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총 26명의 당첨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 본 이벤트는 전 세계 구독자들이 참여 가능한 글로벌 이벤트로, 전 세계 구독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서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 올해 4주년을 맞은 ‘VisitSeoul TV(비짓서울TV)는 2022년 4월 기준 약 4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동안 서울 관광명예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뿐만 아니라 배우 차은우, 송강 등 인기 한류 스타들과 홍보 영상을 송출했다.
□ 비짓서울TV는 올해 ‘My Soul, Seoul’ 이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의 산, 액티비티, 음식,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 권혁빈 스마트관광팀장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관광 재개를 앞두고, 서울을 방문하고 싶어하는 전 세계 구독자들에게 비짓서울을 알리고자 개국 기념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서울의 매력을 전하는 ‘VisitSeoul TV(비짓서울TV)’를 통해 전 세계의 ‘서울 팬’들과 소통할 뿐만 아니라, 판데믹 이후 서울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잠재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알려, 전 세계의 ‘서울 팬’을 늘리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