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채용/입찰/모집 공고 서울관광재단 3주년 보고서 서울관광재단 오시는길 서울관광 아카이브 새로운 관광허브 서울관광플라자

재단소개


CI
STO 로고
서울관광재단(SEOUL TOURISM ORGANIZATION)의 영문 초성을 딴
서울관광재단의 로고는 관광시민과 재단, 산업과 산업을 이어주고 연결해주는
관광 플랫폼으로서 재단의 역할을 상징합니다.
서울관광재단(SEOUL TOURISM ORGANIZATION)의 영문 초성을 딴 서울관광재단의 로고는 관광시민과 재단, 산업과 산업을 이어주고 연결해주는 관광 플랫폼으로서 재단의 역할을 상징합니다.
STO 로고 : STO를 감싸는 사각형 모양에만 색을 넣은 모습
‘사각창’은 STO를 아우르는 창(Window)으로
가치관광 같이서울,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 관광의 플랫폼(Platform)을 의미합니다.
STO 로고 : STO의 S와 T에만 색을 넣은 모습
‘S’에서 시작해 O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선은 각 분야의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관광에 대한 인식의
변화, 나아가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STO 로고 : STO의 T에만 색을 넣은 모습
‘T’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산업과 산업,
마을과 마을을 연결하여 질적 관광을 지향하는
STO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STO 로고 : STO의 O에만 색을 넣은 모습
‘O’는 지속가능한 서울관광,
선순환하는 관광산업을 의미합니다.
STO 로고 : STO를 감싸는 사각형 모양에만 색을 넣은 모습
‘사각창’은 STO를 아우르는 창(Window)으로 가치관광 같이서울,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 관광의 플랫폼(Platform)을 의미합니다.
STO 로고 : STO의 S와 T에만 색을 넣은 모습
‘S’에서 시작해 O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선은 각 분야의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관광에 대한 인식의 변화, 나아가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STO 로고 : STO의 T에만 색을 넣은 모습
‘T’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산업과 산업, 마을과 마을을 연결하여 질적 관광을 지향하는 STO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STO 로고 : STO의 O에만 색을 넣은 모습
‘O’는 지속가능한 서울관광, 선순환하는 관광산업을 의미합니다.
시그니처
서울관광재단 CI 국문 영문 혼용
서울관광재단 국문 로고 가로형
서울관광재단 국문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CI 영문
서울관광재단 영문 로고 가로형
서울관광재단 영문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CI 중문(간체)
서울관광재단 중문(간체) 로고 가로형
서울관광재단 중문(간체)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CI 중문(번체)
서울관광재단 중문(번체)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중문(번체)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CI 일본어
서울관광재단 일본어 로고 세로형
서울관광재단 일본어 로고 세로형
컬러 시스템
메인 컬러
STO ORANGE
PANTONE 137C
C:0 M:41 Y:100 K:0
R:255 G:163 B:0
STO GRAY
PANTONE 425C
C:48 M:29 Y:26 K:76
R:84 G:88 B:90
STO VIOLET
#a32d84
C:40 M:97 Y:11 K:1
R:166 G:35 B:122
STO BLUE
#26225b
C:100 M:98 Y:21 K:31
R:38 G:34 B:91
STO BLACK
#000000
R:0 G:0 B:0
STO WHITE
#ffffff
R:255 G:255 B:255
서브 컬러
STO GREEN
PANTONE 375C
C:46 M:0 Y:90 K:0
R:151 G:215 B:0
STO LIGHT BLUE
PANTONE 311C
C:68 M:0 Y:13 K:0
R:5 G:195 B:222
STO BLUE
PANTONE 285C
C:90 M:48 Y:0 K:0
R:0 G:114 B:206
STO YELLOW
PANTONE 116C
C:0 M:14 Y:100 K:0
R:255 G:205 B:0
STO BROWN
PANTONE 146C
C:7 M:50 Y:100 K:34
R:167 G:109 B:17
STO RED
PANTONE 186C
C:2 M:100 Y:85 K:6
R:200 G:16 B: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