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명동에서 서울썸머세일 ‘붐업’이벤트 개최
- 명동 서울썸머세일 홍보부스, 외래관광객 · 시민 대상 서울썸머세일 홍보마케팅 강화 룰렛이벤트 진행
- 2019 스펙트럼 페스티벌 티켓, 신세계 면세점 할인쿠폰, 서울썸머세일 기념품 증정 통한 행사 홍보 극대화
- 서울썸머세일 홍보부스 방문객 6,000여명 방문, 다채로운 문화공연·전통체험 즐겨
□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지난 7월 19일(금), 21일(일) 양일간 명동예술 극장 앞 『2019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홍보부스에서 외래관광객 및 시민 대상 홍보 이벤트 행사를 가졌다.
□ 서울썸머세일은 대표적인 하계 관광객 환대 행사로 7월 1일(월)~31일(수) 31일간 개최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면세점, 공연, 카지노, 의료기관, 맛집, 체험 프로그램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서울관광재단은『2019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7월 1일부터 30일간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부스에서 진행하는 전통 체험 이벤트(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와 주말동안 진행되는 문화공연(매주 금~일 12시~1시) 을 관람하기 위해 행사기간 동안 약 6,000여명의 관광객 및 시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과 함께 서울썸머세일 행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였다.
□ 특히 지난 19일(금), 21(일) 이틀간 경품 룰렛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신세계 면세점에서 후원한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EDM 음악 축제인 “2019스펙트럼 댄스뮤직 페스티벌” 티켓과 신세계 면세점 할인 쿠폰, 마스크팩 및 여름철에 유용한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 2019 서울썸머세일에는 240개사 1,808개 업체가 참여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6개 분야 (패션/뷰티, 체험/문화, 투어/액티비티, 의료, 교통 분야) 주요 관광 유관기관들이 참여하였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서울썸머세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아 행사기간 동안(7월 1일~31일) 현장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최근 한류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정해인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서울썸머세일 대표 홍보물·기념품 제작을 통해 서울을 방문하는 2030 젊은 중화권․일본 및 동남아시아권 개별관광객(FIT) 대상 서울썸머세일 행사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 (재)서울관광재단은 2019 서울썸머세일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nionPay International) ▲KEB하나은행 ▲파라다이스 카지노 ▲공항철도(AREX) ▲(재)국립극단 5개사와 함께 서울 외래관광객 유치 강화 및 서울썸머세일 행사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관광 민관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자료 붙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