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서울다누림버스와 함께 유람선도 타고 인생사진 남기자!
- 무더위 식힐 버스 순환 및 여의도 유람선 탑승 야간 코스 운행
- 리프트 장착 다누림버스로 휠체어도, 유모차도 편리하게 이동
- 야경도 관람하고 인생 사진도 남기는 일석이조의 기회
□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운영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에서 관광약자를 위한 야경 투어 이벤트를 운영한다.
○ 서울시 종로구 소재 서울다누림관광센터는 장애인, 만 65세 이상, 임산부 및 영유아 동반자를 비롯한 관광약자 맞춤형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올 4월 개관하였다.
○ 이번 야경 투어 이벤트는 휠체어 및 유모차 탑승이 가능하도록 리프트를 장착한 서울다누림시티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 야경 투어 이벤트는 8월 27일과 8월 31일 이틀간 운행될 예정이며, 각 일정마다 신청자와 동반자를 포함하여 25명을 모집한다.
○ 전 일정은 서울역 14번 출구 앞에서 탑승 및 해산하며,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 버스를 탑승한 상태로 서울 관광명소를 둘러본 후에 여의도에서 기념 사진 촬영 및 유람선을 탑승하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서울다누림시티투어는 관광약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운행하고 있으며, 이번 유람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여의도 유람선 탑승권뿐만 아니라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하여 촬영하는 기념사진이 제공될 예정이다.
□ 신청 기한은 8월 21일까지이며, 다음 링크 상의 신청서(https://forms.gle/oWff5ykJiRyUjDiv9)를 작성하면 된다.
○ 신청 자격은 관광약자 당사자로, 신청자 1명당 최대 3인까지 동행이 가능하다.
○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선정 결과는 8월 22일 개별 연락 및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문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대표 번호: 1670-088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울다누림관광센터’)로 하면 된다.
붙임 1. 서울다누림시티투어 유람선 이벤트 포스터